'식샤를 합시다 시즌 2' 11~18화 예고편 + 미리보기
http://youtu.be/8Z_vZKDwb1Y
권율 집에 초대받은 서현진, 첫키스는 윤두준과? 11화 예고 + 미리보기
방송일 : 2015-05-11
[오늘의 메뉴: 캠핑 요리 & 입...술!]
수지에게 심쿵 간쿵 한 대영!
이제 확실하게 수지에 대한 자기 마음을 깨닫고...
그러나 세종시 공식 고구마답답이 연애고자 수지.
대영에게 상우의 집에 초대됐다며 음란마귀 낀 고민상담까지 한다.
대영이 마음은 타들어 간대영~ ㅜㅜ
그리고... 술중의 술, 甲 of 술... 그것은 바로 입술!
술처럼 달달하게 취하는 수지의 첫키스가 공개 된다!
캠프파이어처럼 화끈하고 뜨거운 사랑이야기가 타오릅니다.
http://youtu.be/VSBSnTmY-tQ
150511 업데이트 - 윤두준, 잠든 서현진에게 두준두준키스?!
12화 미리보기
방송일 : 2015-05-12
[오늘의 메뉴: 휴게소 음식 & 시장 먹거리]
수지를 좋아하는 대영의 마음을 알아버린 상우.‘친한 형동생’ 사이가 아닌 ‘남자 대 남자’로대영에게 핵직구와 함께 경고를 날리고...
이런 사실을 모르는 수지는 SNS 못 지 않은 ‘좋아요’만 날려대는 데이트에 힘겨워하다대영이 옆에서 편안함을 느끼는데...
한편, 드디어 조금씩 드러나기 시작하는 주승이의 정체86년생 이주승의 숨겨왔던 얼굴이 드러난다!
시장처럼 시끌벅적하고 재미 넘치는 세종빌라 이야기와 휴게소 군것질처럼 맛이 넘치는 로맨스가 시작됩니다.
http://youtu.be/eU72ixjXW8Y
심쿵주의! 서현진♥윤두준 설레는 김밥 간보기! 13화 예고
http://youtu.be/X-lE5DzJJPY
변태만난 서현진, 울면서 전화한 남자는 사무관님? 구대영? 13화 예고 + 미리보기
방송일 : 2015-05-18
[오늘의 메뉴 : 태국요리 & 김치찌개]
수지와는 친구일 뿐! 대영은 예전처럼 수지를 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,상우는 오늘도 이어지는 수지의 연애고자 만랩 실수연발에 또 활짝 웃음 짓는다.
그러나백수지의 연애는 여전히 무리수지!상우에게 꿀리지 않는 여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다 위험에까지 처하게 되는데!!!
태국요리보다 강한... 봄날의 사랑, 그 향기와김치찌개처럼 익숙하고 따듯한 그들의 삶이 보글보글 끓어오릅니다.
14화 미리보기
방송일 : 2015-05-19
[오늘의 메뉴 : 콩국수 & 볶음밥 by 식샤님]
대영은 다시 상우형의 좋은 동생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데...그러나... 수지와 대영. 단둘만의 비밀을 알고 만 상우.언제나 수지 곁에 대영이가 있다는 사실에 분노가 폭발하고,대영 역시 억눌려 왔던 감정이 울컥 솟아오르고 만다!
한편, 구대영 여자친구의 실체를 확인 하는 수지.그리고 주승이의 실체를 의심하게 되는 점이.궁금증과 비밀은 점점 더 익어만 가는데...
콩국수처럼 고소하기만 하면 좋으련만,결국 애간장 달달달 볶는 그들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.
15화 미리보기
방송일 : 2015-05-25
[오늘의 메뉴: 한정식 & 설렁탕]
‘우리 사귑니다!’상우는 수지와의 커플 커밍아웃을 하고,대영이는 두 사람을 진심으로 축하해준다.
그러나 수지는 알 수 없는 자신의 마음에 혼란스러운데...사랑 참... 아프다. 나쁘다. 슬프다.
한편, 의식이 없는 할머니 앞에서 함께 슬퍼하는 세종빌라 사람들.이 모든 게 자신 때문이라는 죄책감에 괴로워하는 주승 앞에 모두를 충격에 빠트릴 누군가 나타나는데!
푸짐하고 넉넉한 한정식처럼. 진하고 깊은 설렁탕처럼따로 또 같이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 한 상이 차려집니다.
16화 미리보기
방송일 : 2015-05-26
[오늘의 메뉴: 순대볶음 & 김치찜]
상우와 연애를 한다는 이유만으로모두가 수지를 씹는다.밥상에 놓인 반찬처럼 잘근잘근 씹어댄다.불어나는 소문들은 수지를 향해 비수로 날아오는데...
한편, ‘이주승’의 실체를 알게 된 대영.주승의 뒤를 쫓아 산에 오르고... 그 날 밤, 충격적인 일이 벌어지고 만다!
뜨거운 불판 위 순대보다 더 뜨거운 이야기와12시 30분에 찾아온 특별한 손님과 함께 하는 김치찜 식샤가 함께 찾아갑니다.
http://youtu.be/wzavCdcMgek
17화 예고 + 미리보기
방송일 : 2015-06-01
[오늘의 메뉴 : 막걸리와 모듬전 & 대하구이]
이별... 해 본 적 있나요?
상우는 수지와의 이별을 받아들이고수지는 죄책감에 괴로운데...더 이상 두 사람 사이에 방해가 되고 싶지 않은 대영은떠나기로 결심하고 작별을 말한다.
대하구이처럼 빨갛게 익어 가는 마음.전 뒤집듯 뒤집을 수 없으니... 꼭꼭 숨기고이대로 떠날 게. 안녕.
http://youtu.be/RYchfG2UxIM
윤두준, 서현진 두고 떠날까? 18화 예고 + 미리보기
방송일 : 2015-06-02
[오늘의 메뉴 : 옥상 삼겹살 파티 & 멕시코 음식]
‘또 다른 너’ 때문에 ‘Up & Down’ 난리 났던 심장은 나 스스로 찾을 ‘Delicious’한 ‘파라다이스’를 꿈꾸며이제는 아무렇지 않게 살아가는데...
‘왜 모르니’너와 함께 하고 싶었다는 걸.다시 설레는 숨결을 너와 ‘With You’
삼겹살처럼 고소하고 푸근하면서도,멕시코 음식처럼 화끈하고 강렬한 일상으로 돌아온 사람들의 마지막 이야기.
그 동안 시청해 주셔서 고맙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