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리 만나요! <퐁당퐁당 LOVE> 김슬기&윤두준의 '타임슬립 로맨스', 캐릭터 공개!
기사입력2015.10.21 오전 9:29
‘매력만점 캐스팅, 드디어 캐릭터 공개!’
MBC 단막 특집극 <퐁당퐁당 LOVE>에서 김슬기와 윤두준이 맡은 캐릭터 ‘장단비’와 ‘이도’에 대한 정보가 공개됐다.
<퐁당퐁당 LOVE>는 아슬아슬하고 불안한 현실을 뛰어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바치는 공감과 파이팅의 드라마로
‘타임 슬립’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가지고 비오는 날이면 어디든 갈수 있는 고3 소녀 ‘단비’와 조선시대 왕 ‘이도’의 성장 로맨스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.
과연 두 사람이 맡은 단비와 이도는 어떤 캐릭터일까? ‘모두가 알기 전에 내가 먼저 알아보는’ <퐁당퐁당 LOVE> 사전 정보, 지금 바로 공개!
(중략)
▶ 이도(윤두준), “아무 일도 하지 않았는데, 무슨 일이 일어나겠어?”
윤두준은 2009년 가수 ‘비스트’로 데뷔, 명실공히 최고의 아이돌 그룹으로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꾸준히 활동 중 이다.
또한 가수로서 뿐만 아닌 연기자로서도 얼굴을 알리기 시작,
<몽땅 내 사랑>, <아이리스2>, <식샤를 합시다2>등에서 안정된 연기력을 펼치며 배우로서도 확실한 자리매김을 하였다.
윤두준은 워커홀릭이자 승부사 기질을 가진 젊은 왕 ‘이도’를 연기한다. 이도는 어린 나이에 보위에 올랐지만 왕권이 약해,
수구 외척 세력에 대항할 집현전 신진 세력을 확장한다.
하지만 이도의 집권 후 조선에 가뭄이 들고 역병이 창궐해 수구세력은 민심까지 들먹이며 이도를 흔든다.
이런 힘든 상황 속에서 이도 앞에 허무맹랑한 ‘고삼이’(김슬기)라는 놈이 나타나 이도의 마음으로 들어온다.
한편 <퐁당퐁당LOVE>는 학습된 무기력, 불안한 미래를 가진 젊은이들이 만나 서로를 발견하고 사랑하게 되며,
자신의 삶이 진정 원하는 바에 대해 스스로 묻게 되며 성장하는 모습을 그린 2부작 단막 특집극으로 '웹'에서 일부 선공개 될 예정이다.
iMBC 편집팀 | 사진 MBC
http://entertain.naver.com/read?oid=408&aid=0000007377